뒷지퍼롱부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어여두루와 조회 1회 작성일 2020-08-13 00:51:34 댓글 0

본문

롱부츠 쉽게 신는 방법! - 하비언니

안뇽하세용 하비언니예요 ㅎ.ㅎ
제가 요즘 자주 신고다니는 롱부츠 신는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려구 영상업뎃했어요!ㅎㅎ

쫀쫀한 스판원단이라서 신기도 편하고, 지퍼쪽도 많이 울지않아서
착용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 롱부츠를 10가지 종류정도 신어보았는데
정말 진심으로 이 부츠가 제일 핏도 이뻤구, 편하고, 다리도 날씬해보이더라구요!

어떤 롱부츠는 신축성이 약해서 신기 불편한것도있었고, 지퍼가 너무 울어서 보기싫은것도 있었고, 제 다리에 안어울리고 작은 부츠도 있었어요 ㅠㅠㅎㅎ

그중에서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서 초이스된 롱부츠니깐 믿고 구매하셔도되세요!

저는 240사이즈를 신었는데, 앞코가 살짝 뾰족한스타일이라서 발볼이 조금 작게 나온편이더라구요! 양말신고 신으시려면 한사이즈 크게 신으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저도 그래서 245사이즈도 구매했답니다 !

240사이즈는 얇은 스타킹신을때 신고, 245는 겨울에 양말신고 신으려구요 ㅎㅎ 그리고 청바지랑도 신어봤는데 안잠길줄알고 걱정했지만 정말 잘 잠기고, 심지어 너무 이뻤어요..bb

아무튼! 구매는 하비언니에서 구경하시고 구매해주시길 바래요♥

인스타 @m_mmmj22
쇼핑몰 www.habi-unni.com
(네이버에 '하비언니' 검색)
위너크라운정철 : 양말때문에 망했네
B Choi : 근데 여자분들 구두에다 양말을 신나요??
KOREA S. : 피도안통하소 발냄새 5지겟다..ㄷ
박현팔 : 어디서사요?

없으면 안 되는 필수 아이템 롱부츠2탄 쇼핑추천과 스타일링★

김부장이 추천하는 부츠 특집 2편!! 롱부츠편인데요!
요거 하나씩은 다 있어야 패션의 완성인데!
없으신 건 아니겠죠?!ㅋㅋㅋㅋ

아! 그리고 1편 앵클 부츠편 다 보고 오셨죠?!ㅋㅋ
안 보셨다면 당장 빨리 보고 오세요!!ㅋㅋㅋ

요번에도 스타일링과 쇼핑 추천까지 해드리니까
놓치지 마시구 끝까지 다 봐주세요❤️

도움이 되셨거나 유용하셨으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댓글까지~~!!
띠딧



@@@니하이 부츠@@@


1. ADAYIN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743410?adfrom=naver_ep\u0026NaPm=ct%3Dk3b906mo%7Cci%3D642d0b4fcbf56fb4cd99728285f0cdc8ea3a9790%7Ctr%3Dslsc%7Csn%3D168762%7Chk%3D372a37071f54e073ae812f8ea71d771320ad3d17


2. 메노드모쏘
http://menodemosso.com/product/patent-long-boots-black/343/


3. 레이첼콕스
http://www.rachelcox.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35\u0026cate_no=47\u0026display_group=1


4. 슈츠
http://www.schutzkore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87\u0026cate_no=26\u0026display_group=1


@@@싸이하이 부츠@@@


1. att
http://att-official.com/product/knee-high-boots-black-suede/247/category/62/display/1/


2.소프트서울
http://softseou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07\u0026cate_no=52\u0026display_group=1


3. 바바라
http://www.babaraflat.kr/product/바바라-스웨이드-롱부츠-75cmbbc808bk/6336/category/24/display/1/


4. 자라
https://www.zara.com/kr/ko/지오메트릭-사이하이-힐-레더-부츠-p15025001.html?v1=33838642\u0026v2=1368236


5. 찰스앤키스
https://smartstore.naver.com/charleskeithkr/products/4705720833


@@@라이딩 부츠@@@


1. 렉켄
http://rekken.co.kr/product/rekken-long-bootsvaler-rk189/740/category/87/display/1/


2. 렉토
http://recto.co/product/detail.html?product_no=4044\u0026cate_no=160\u0026display_group=1

3. 소보제화
https://www.sovomal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1351\u0026cate_no=51\u0026display_group=1

4. 알도
http://www.aldoshoeskorea.com/product/view.asp?ProductNo=14755



#롱부츠추천 #롱부츠스타일링 #롱부츠코디

#여자부츠 #부츠스타일링 #부츠코디

#니하이부츠 #싸이하이부츠 #라이딩부츠

#데일리슈즈 #겨울슈즈 #여성슈즈 #여자신발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AliceFunk 앨리스펑크 : 3:16
니하이 부츠 제품 추천- 2. 메노드모쏘
다른 제품 사진이 첨부되었습니다.
본문에 올바른 제품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담당자 올림-
메컵프리 Joan : 썸네일 셀린스탈 롱부츠 코디 보려고 들어왔다 깜놀했어요
입으신 체크 원피스? 코디법 올려주심 감사요
거의 같은 디자인의 체크원피스를 샀는데 도저히 연출이 안되서 못입고 있거든요
넓은 소매가 좋아서 샀는데 입으니까 그냥 벙벙하기만 해서 ㅠㅜ
C. Hyunseo : 언니가 소장하신 자라 크림색 부츠(슬라우치 부츠?) 같은 경우는 싸이하이와 라이딩의 중간 같은데 그런 부츠는 사이즈를 어떻게 구매해야하나요?ㅜㅜ 230은 제가 발볼이 넓어서 발볼이 꽉껴서 아프고 235는 발볼은 편하지만 앞뒤로 커요ㅜㅜ 이럴땐 어떡하쥬ㅠㅜ???
언니 이 영상 하루에 3번씩 돌려봐여 진짜 언니 영상 꿀팁 너무 많아서 좋아용ㅜㅜ❤️ 감사합니당
Rania Maoua : I wish there is English subtiles but i’m stil watching and suscribing to your channel❤️.
Sally : att 제품
더블유컨셉이랑 자체홈페이지 모두에서
ㅠㅡㅠ 품절이네요...

앨펑에서 만들어줬으명 좋겠어요
흐유ㅠㅡㅜ
DR Yi : 언니 저도 오다리라서 부츠 신으면 일자로 곧게 올라가는게 아니라 밉게 양옆으로 퍼지는데 오다리깔창 뭐 쓰세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정주희 : 오다리깔창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그 tmi 좀 풀어주세요...
아나스타샤비벌하우젠 : 언니랑 팅구하고싶당.. ㅠㅠ 사랑행용
갑채리니빛나는사랑둥 : 감사합니당 ❤️ ❤️ 엘리스펑크님 영상 늘 잘보고있어요!! 저번에 화이트부티 구매했다가 굽높은게 불편해서 반품했었는데 ㅜㅜ 요번에는 굽이 조금 낮은걸루 라이딩부츠 구매해서 스타일리쉬하게 옷 코디 잘해보겠습니당! 늘 감사드려요!!
Somy Choi : 엘리스펑크님은 제 쇼핑메이트! 추천해주신 레이첼콕스 크림색 니하이 부츠 겟! 추천해주신 쿠폰도 함께 겟! ㅋㅋ

묘연하다 | 싸이하이 니하이부츠 리뷰 | 부츠 선택하는 법? 부츠 지퍼여부에 따른 핏?

안녕하세요 묘연입니다!!
오늘은 #싸이하이부츠 #니하이부츠 시중에서 보시면 지퍼처리가 다양하게 된걸 확인하실 수 있잖아요?! 그래서 전체지퍼처리, 중간지퍼처리에 따른 핏감도 알아보고
롱부츠를 선택할때 알면 좋은 TIP 들도 살짝 첨부해보았습니다!!!!
길이별로 다른 니하이부츠 두종인데요?! 부츠 리뷰 함께 볼까요?!

제품 정보

중간지퍼 니하이부츠
https://smartstore.naver.com/wonomyoyeon/products/4746416737

전치제퍼 니하이부츠
(업데이트예정)
-묘연하다 : 안녕하세요 묘연입니당(?)
제가 #싸이하이부츠 #니하이부츠 들을 다양하게 보면서 지퍼의 유무나 지퍼의 스타일에 따라 핏감이 좀 달라지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지퍼처리에 따른 핏감과 함께
부츠를 선택하는 Tip 들 등을 영상으로 만들었답니다!!
미세한 길이별로 신었을때 또 스타일이 달라보이기도 해요.
그래서 저도 1-2cm 씩 차이나는 니하이부츠들도 소장을 하고 있어요 ㅎ.ㅎ
오늘도 꿀팁들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당
앞으로도 점점 더 꿀팁들 많이 양상해볼께요?


- 제품정보 -
반뼘지퍼 니하이부츠
https://smartstore.naver.com/wonomyoyeon/products/4746416737
전체지퍼 니하이부츠
(업데이트예정)
영희고 : 묘연님ㅠㅠ전체지퍼 정보 알고싶러요ㅠㅠㅠ
아둥 : 지퍼 아예 없는거 주문해버렸는데 괜찮겠죠 ? ㅠ ㅠ .... 이 영상을 왜 이제 봤을까요
향불테리어 : 부츠 검색하다가 묘연님 영상 봤어요
새로 부츠 사려고 이것저것 보면서 무조건 전체지퍼 달린거로 사야지 생각하다 묘연님 영상보면서 핏 생각하믄 반지퍼 사야되나 싶다가도 중간에 지퍼 달랑거리는게 싫어서 고민되여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아니겠져?ㅎ
Haeun Kang : 반뼘부츠 통통족도 신어도될까요??
리차드 : 지퍼에 따라 모양이 달라질수있군요 아핫!!

... 

#뒷지퍼롱부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18건 1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aterl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